2024/08 4

[던전 슈터] Unity 3D 온라인 FPS 게임

GitHubClient (Unity 3D, C#): https://github.com/Imnyeong/DungeonShooter GitHub - Imnyeong/DungeonShooter: 3D 멀티플레이 FPS 게임 WebSocket, RESTful API (Node.js)3D 멀티플레이 FPS 게임 WebSocket, RESTful API (Node.js). Contribute to Imnyeong/DungeonShooter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github.comRESTfulAPI (node.js): https://github.com/Imnyeong/Node_js_Restful_API GitHub - Imnyeong/Node_js_Restf..

포트폴리오 2024.08.23

[터트릴 고양] Unity 2D Match 3 게임

GitHub: https://github.com/Imnyeong/PopNyang  GitHub - Imnyeong/PopNyang: [터트릴고양] 매치 3 게임, 비동기 프로그래밍(async/await)[터트릴고양] 매치 3 게임, 비동기 프로그래밍(async/await). Contribute to Imnyeong/PopNyang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github.com  PlayerPrefs를 사용하여 로컬저장소에 정보 저장  Ray를 쏴서 Collider에 해당 되는 Tile 정보를 저장하고 드래그 시 2개가 저장되며 서로 위치 교환한다.손을 떼면 selectedTiles 리스트를 초기화한다.  이웃한 Tile인지 확인한 후 스왑 진행 asy..

포트폴리오 2024.08.23

[제목 미정] Unity 2D 뱀서라이크 게임

GitHub: https://github.com/Imnyeong/Roguelike  GitHub - Imnyeong/Roguelike: 2D 뱀서라이크 게임2D 뱀서라이크 게임. Contribute to Imnyeong/Roguelike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github.com  Object를 중심으로 trackRange 만큼의 반지름을 가진 Circle형태의 Ray를 쏘고 Hit된 오브젝트들의 거리를 계산하여 가장 가까운 적은 추적한다.  과도한 Intantiate와 Destroy를 방지하기 위해 ObjectPooling 구현  간단한 가중치 테이블은 만들어 아이템 강화 항목에 확률은 둔다.  일정 killCount를 넘어가면 다음 Stage로..

포트폴리오 2024.08.23

[제목 미정] Unity 2D 횡스크롤 러닝 게임

GitHub: https://github.com/Imnyeong/FoxRun GitHub - Imnyeong/FoxRun: 2D 횡스크롤 러닝 게임2D 횡스크롤 러닝 게임. Contribute to Imnyeong/FoxRun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github.com  EndPosition에 닿을 때 까지 실시간 이동, 프레임에 따라 차이가 나지 않도록 Time.deltaTime 사용  배경의 경우 EndPosition에 도착하면 시작 위치로 돌아간다.오브젝트의 경우 RandomPosition 컴포넌트를 추가하여 X, Y 값에 Random 값을 부여하여 매번 다르게 이동한다.  하늘 쪽 배경을 터치할 경우 RigidBody2D의 AddForce를..

포트폴리오 2024.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