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tHub: https://github.com/Imnyeong/PopNyang
PlayerPrefs를 사용하여 로컬저장소에 정보 저장
Ray를 쏴서 Collider에 해당 되는 Tile 정보를 저장하고 드래그 시 2개가 저장되며 서로 위치 교환한다.
손을 떼면 selectedTiles 리스트를 초기화한다.
이웃한 Tile인지 확인한 후 스왑 진행 async와 await를 사용하여 위치를 교환하는 동안 다음 기능으로 넘어가지 않도록 한다. 스왑 후 체크했을 때 터질 Tile이 없다면 다시 스왑
주변 Tile들을 탐색하면서 조건에 안맞는 Tile을 만날 때 까지 재귀
폭탄 사용 시 Random Index의 아이템을 가진 Tile들을 모두 popList에 넣고 Pop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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