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tHub: https://github.com/Imnyeong/FoxRun
EndPosition에 닿을 때 까지 실시간 이동, 프레임에 따라 차이가 나지 않도록 Time.deltaTime 사용
배경의 경우 EndPosition에 도착하면 시작 위치로 돌아간다.
오브젝트의 경우 RandomPosition 컴포넌트를 추가하여 X, Y 값에 Random 값을 부여하여 매번 다르게 이동한다.
하늘 쪽 배경을 터치할 경우 RigidBody2D의 AddForce를 사용하여 점프한다.점프와 동시에 애니메이션과 사운드를 호출땅이 있는 부분을 터치할 경우 엎드리기, 땅에 붙어있는 Object들은 이동을 멈춘다.
몬스터 Object와 충돌 시 HitCoroutine을 실행시켜서 잠시 무적 효과와 깜박임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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