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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20 1

Synchronous(동기), Asynchronous(비동기), Parallel(병렬) 비교

1. Synchronous(동기)동기 방식은 작업들이 순차적으로 실행되기 때문에 첫 번째 작업이 완료될 때까지 두 번째 작업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 Unity는 기본적으로 Synchronous(동기) 방식으로 동작합니다. 예제 스크립트using UnityEngine;public class Synchronous : MonoBehaviour{ void Start() { Task1(); Task2(); } void Task1() { Debug.Log("Synchronous Task 1 시작"); System.Threading.Thread.Sleep(2000); Debug.Log("Synchronous Task 1 완료"..

공부 정리/Unity 2025.0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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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일지, unity, UnityWebRequest, ios, 개인정보 처리방침, towerdefense, Synchronous, async/await, nodejs, websocket, coroutine, C#, Android, Asynchronous, parallel, restfulapi, unity 3d, Unity 2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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